오가나 피부과 유튜버 오프라이드

반응형

유튜브라는 것이 영상으로 보여주다 보니 시각적인 자극이 매우 강합니다. 또한 간접적인 경험을 화면을 통해 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가 주로 투자에 관한 블로그 이다 보니, 이런저런 투자관련 정보를 유튜브를 통하여 접하곤 합니다. 이번에 오가나 피부과 원장이 운영하는 오프라이드 라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피부에 별 관심이 없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만, 제가 소개해드릴 이 내용은 피부관련 내용이 아니라, 바로 부자의 삶을 엿볼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정말 엄청난 재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속담중의 하나인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 다들 아시죠? 수준이 엇비슷해야 배도 아픈가 봅니다. 영상을 보면 부럽다는 느낌을 뛰어 넘어 매우 신기하고 오히려 오가나 피부과 원장에게 고마운 생각까지 들게 됩니다.

 

 

워낙 평범한 서민과는 다른 세상이라 그걸 공개해주는 거에 대한 감사함이라 할까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번에는 시그니엘에 입주를 했더군요. 서울 어디에서나 보이는 시그니엘이 집이라니, 참으로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이 나이를 먹다보니 사실 질투라는 감정 자체가 스스로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것을 깨닫고 나니, 오가나 피부과 원장의 오프라이드 채널은 오히려 타인의 삶을 이해하게되고, 무기력한 일상에 강력한 동기부여가 되어 스스로에게 긍정적인 작용으로 피드백을 받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많이 공개되어 있지만, 오가나 피부과 원장 자체가 노력을 많이 한 사람이고 허세와 허영이 아닌 스스로의 노력에 부합하는 소비를 하는 것이라 생각되어 부담감이 별로 없습니다. 많이 벌면 그만큼 소비하는것이 자본주의에서의 부의 재분배 아닐까요?

 

 

물론 채널을 보다보면 본업인 피부에 대한 컨텐츠도 있습니다. 미용에 별 관심이 없는 저는 역시 패스를 하는 내용이지만(솔직히 무슨 내용인이 봐도 이해를 하기 어려웠습니다.ㅎㅎ) 관심이 있는 분들은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이런 저런 투자에 관한 공부를 하다보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되고, 그중에는 실제 자산가들도 있게 마련입니다. 교류를 하다보면서 느낀점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부자의 이미지는 실제와는 다르게 많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저 역시 부자들은 갑질을 하고, 사람을 무시하는 드라마적인 이미지가 깊에 박혀있었지만, 실제 부자들은 오히려 정 반대여서 놀랬던 적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재테크 관련해서도, 그리고 인생에 관해서도 이런저런 썰을 풀어내고 있으니 한번쯤은 들어보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원래 금수저도 아니고, 스스로의 노력에 의해 부를 쌓고 사업을 성공시킨 만큼, 분명 보통사람과는 다른시각, 다른생각, 다른행동을 유심히 관찰해 보면 결코 스스로에게 손해보는 결과는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